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악동통큰떡볶이 직화 우삼겹 떡볶이

일상

by 엘빌스 2020. 7. 20. 01:09

본문

악동통큰떡볶이 신림점에서

직화 우삼겹 떡볶이를 먹었다.

 

15,000원이라서 먹을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주말이라서 그냥 먹었다.

 

2인분이라고 봤을 때,

양은 충분하다.

소고기도 거의 마지막까지 계속 먹을정도로 충분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소시지도 있었다.

 

매운 레벨이 2단계였는데

신라면정도라고 설명했지만

실제로는 신라면보다 더 매운 편이었다.

 

매운 것을 잘 못먹으면 1단계가 나을 듯 하지만

나한테는 2단계도 괜찮았다.

 

그냥 절대적인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니

자주 가기는 어렵겠지만

다시 먹을 의향이 있을정도로 괜찮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