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스킨을 바꿨습니다.

일상

by 엘빌스 2012. 11. 25. 23:08

본문

스킨 커스터마이징 하는 데에만 일요일 오후를 통째로 보냈습니다.;; 원래 스킨 바꿀 생각은 없었는데 우연히 본 스킨이 상당히 좋아서 바꿔 볼까? 하다가 다른 분이 커스텀해서 쓰는 걸 보고 오! 이렇게 멋지게 바꿀 수 있어? 하면서 스킨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hi8ar 님의 WhiteBoard 2.0)

 

스킨이 처음부터 본문 영역이 반투명에다가 배경화면도 쉽게 바뀌는 줄 알았습니다. 처음부터 이럴 줄 알았으면 아마 안 했을겁니다. 알고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이미지 파일이었습니다. -_-;; 그런데 한번 마음먹은건 어떻게 해서라도 끝까지하는 성격이라 무작정 덤벼들었습니다. 그렇게 마무리 작업까지 해서 지금 끝났습니다. 본문 폭도 650px에서 600px으로 줄어서 이전 글들 사진 리사이즈도 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에 비해서 자꾸 줄어드네요 ㅎㅎ

 

다 만들고 본 블로그에 적용시키니 테스트 블로그에서 본 모습보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은 이전 블로그와 비교입니다.

 

 

 

 

이게 원본인 WhiteBoard 2.0 입니다.

 

 

  

 

새로 바꾼 스킨 [12.11.27에 이미지 수정]

 

 

 

예전 스킨

 

 

 

 

 

 

위에 있는 것이 지금까지 쓰던 블로그 스킨, 아래 있는 것이 이번에 바꾼 블로그 스킨입니다.

벌써 스킨을 두번 바꿨습니다. 처음에 기본 스킨 수정해서 쓰려다 티스토리 어렵다고 첫글을 올렸던 것같은데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졌습니다. ㅎㅎ 바꾼 스킨은 제 기준에선 만족스럽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