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x880 솜 바꾸니까 다시 좋아졌다

일상

by 엘빌스 2012. 10. 10. 22:30

본문

꽤 전부터 좌우밸런스가 맞지 않아 듣기 불편하고 착용감도 안 좋았다. 그래서 간만에 다시 솜갈이를 해줬는데 착용감이 몰라보게 좋아지고 그놈의 밸런스 문제가 해결됬다. ㅋㅋ 저음도 다시 살아나고!! 고작 솜가지고 그렇게 차이나냐고 하실수도 있는데 천지차이입니다. 처음 살때의 감동이 다시 오네요 ㅎㅎㅎㅎ 솜착용해야 제대로된 소리를 내는 젠하이저 오픈형이어폰은 자주 갈아줘야할듯. (1년간 쓰면서 이번에 바꾼거 포함 2번 갈아줬었네요 전에도 신세계였는데 다시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